nfc.co.kr 인권 교문을 넘다 줄거리 요약 및 感想文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 > nfc5 | nfc.co.kr report

인권 교문을 넘다 줄거리 요약 및 感想文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 > nfc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nfc5

인권 교문을 넘다 줄거리 요약 및 感想文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8 01:18

본문




Download : 인권 교문을 넘다 줄거리 요약 및 감.hwp




다시 생각해보니 머리를 얌전히 묶은 아이들까지 자를 가지고 다니면서 길이를 제고 15cm가 넘으면 선생님에게 꾸지람을 듣고 죄인 취급을 받았던 것 같다. 왜 굳이 묶은 머리인데 15cm 가 넘으면 안되는 걸까. 20cm,25cm 조금 더 늘려주시면 안되나. 하는 생각만 했을 뿐이다. 이렇게 멋진 책의 이름은 인권 교문을 넘다 이다.

Download : 인권 교문을 넘다 줄거리 요약 및 감.hwp( 80 )


3.a social worker(사회복지사) 가 필요한 이유





나는 사실 두발 자유문제에 큰 관심이 없었던 같다. 이 책에서는 머리카락은 머리난 털 일 뿐인가? 라는 물음을 던진다. adolescent(청소년)들도 이 책을 통해서 자신들의 문제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책이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다. 머리카락은 또 자신의 존재자체를 뜻하기도 한다. 고대에 머리카락은 지도력이자 힘, 강인함의 상징이었으며 남성들도 머리를 길게 길렀고 구약성경에 삼손은 머리카락을 잘리자 힘을 잃었다. 또 경기도 교육감과 현 고등학교 교수님께서 推薦書를 써주셨기 때문에 좋은 책일 것이라는 확신을 가져다 주었다. 라는 다른 친구들과는 조금 다른 생각으로 살았던 것 같다. 학창시절 멋을 부리는 것에는 관심이 없었고 왜 다른 아이들은 학교에서 하지 말라는 것들을 굳이 할까? 그냥 학교에서 하라는데로 하면 서로 편하고 그렇게 머리에 신경 쓰는데 쓸 시간에 공부하면 더 좋을텐데..
1.이 책을 고른 동기 2.두발 문제에 대한 의의 제기와 내 생각 3.사회복지사가 필요한 이유
레포트 > 기타





어른들은 왜 사소한 머리카락 하나에 그렇게 집착하느냐 하고 말할 수 있다아 그러나 한번 생각해 보자. 예로부터 머리카락은 여러 가지 의미를 가진 것으로 해석되었다. 하지만 이 책을 읽고쓰기 보니 내가 업압적인 학교분위기에 순응하여 왜 머리는 짧아야만 하지? 하는 생각도 해보지 못한 것 같다. 이시대 학교의 현실인 것 같아서 마음이 아프다. 이 책을 고른 동기는 이렇게 공감할 수 있을만한 이야기들을 구체적으로 재미있게 실었기 때문이다 색깔 있는 글씨체에 적당한 글씨크기, 재미있는 만화와 우리들이 생각해 봐야 할 점, 이해를 돕는 사진data(資料)들까지 내가 읽기에 딱 적당한 책이다.




2.두발 문제에 대한 의의 제기와 내 생각





순서
1.이 책을 고른 동기
인권 교문을 넘다 줄거리 요약 및 감-1050_01.jpg 인권 교문을 넘다 줄거리 요약 및 감-1050_02_.jpg 인권 교문을 넘다 줄거리 요약 및 감-1050_03_.jpg 인권 교문을 넘다 줄거리 요약 및 감-1050_04_.jpg 인권 교문을 넘다 줄거리 요약 및 감-1050_05_.jpg

인권 교문을 넘다 줄거리 요약 및 感想文 과 느낀점 및 나의소감

2.두발 문제에 대한 의의 제기와 내 생각
인권 교문을 넘다 ,감상문,느낀점 ,나의소감


설명
이 책에 있던 시인데 우리학생들에게 들려주면 누구나 고개를 끄덕일만한 글인 것 같아서 한번 써보았다.
전체 7,67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nfc.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