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國放送通信大學校 2017-1] 사람-동물-식물-무생물을 태우거나 싣고 싶다면 각각 어떤 사람들, 동물들, 식물들, 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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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23 01: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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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주에 타지 못하는 이들은 대홍수로 인해 모두 사라질 것이다.
1. 사람 또는 집단
국어국문학과 1학년 글과생각 공통
1. 태우고 싶은 사람 또는 집단 - 항해사
* 韓國放送通信大學校 2017-1학기 중간課題물입니다. 나는 내가 처한 상황을 상상하며 처음으로 인류의 미래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
설명
2. 태우고 싶은 동물 -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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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태우고 싶은 식물 - 보리
[韓國放送通信大學校 2017-1] 사람-동물-식물-무생물을 태우거나 싣고 싶다면 각각 어떤 사람들, 동물들, 식물들, 무생물들을 선택하고 싶은지 확정하고 그 이유를 서술하시오.
4. 태우고 싶은 무생물 - 책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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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많은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내가 처한 상황을 상상하며 대홍수 속 모든 것이 사라진 지구에서 인류의 歷史(역사)를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생존’이라고 定義(정이)한 후 생존의 기준에 부합하는 사람 또는 집단을 선택하게 되었다. 대홍수 앞에 동식물은 예외가 없다.
다.. * 많은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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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동물-식물-무생물을 태우거나 싣고 싶다면 각각 어떤 사람들, 동물들, 식물들, 무생물들을 선택하고 싶은지 확정하고 그 이유를 서술하시오.
국어국문학과 1학년 글과생각 공통 사람-동물-식물-무생물을 태우거나 싣고 싶다면 각각 어떤 사람들, 동물들, 식물들, 무생물들을 선택하고 싶은지 확정하고 그 이유를 서술하시오. * 방통대 2017-1학기 중간과제물입니다. 내가 태울 수 있는 사람이 오로지 세 유형에 불과했기에 나는 제한된 상황 속 가장 합리적인 결정을 내리기 위해 고민해야 했다.
대홍수가 닥친 상황에서 나는 제한된 공간에 사람과 동물, 식물을 태우거나 실어야 한다. 오로지 내 개인만을 생각한다면 나의 가족과 친지, 지인들을 방주에 태우는 것이 맞지만 인류의 歷史(역사)가 이대로 끝나는 것을 막기 위해서 나는 가슴 아픈 선택을 내리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