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c.co.kr 글로벌경영,中國시장,中國진출사례(instance),中國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nfc8 | nfc.co.kr report

글로벌경영,中國시장,中國진출사례(instance),中國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nfc8

본문 바로가기

nfc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글로벌경영,中國시장,中國진출사례(instance),中國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03:08

본문




Download : 글로벌경영,중국시장,중국진출사례,중국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_SLIDE_1_
세계1위 기업들, 왜 중국(China)에서만

_SLIDE_2_
목 차
1
중국(China)시장은
2
어떤 기업이
3
극복방법
4
conclusion(결론)
_SLIDE_3_
중국(China)시장을 알아보자
주요요인
중국(China)적 특성(特性)
접근방안(方案)
소비층 다양화
시장의 세분화
다양한 구매력의 소비자
표적 대상에 대한 가격책정
상품 선호 경향
수입품&외자기업의
브랜드 상품 선호 경향
브랜드를 활용한 시장접근
政府입찰활용
공공입찰의 effect력이 큼
낙찰 시 이미지 제고효율
국영상점의 effect력
소비자가 국영상점
판매가를 신뢰하는 경향
국영상점에 매장을 확보하면
고객의 신임을 얻을 수 있음
특정 숫자 선호
6과 8을 선호하는 특성(特性)
6과8을 이용한 marketing
기업간 관계
업계 안정 해치는
업체를 배척하려는 경향
무리한 저가 정책 시
기업간에 고립될 수도 있음
방대한 영토
지역별 소비수준 차이가 큼
상품가격의 지역별
조정과 discrimination화 필요

_SLIDE_4_
목 차
1
중국(China)시장은
2
어떤 기업이
3
극복방법
4
conclusion(결론)
_SLIDE_5_
월마트 vs 까르푸
월마트
까르푸
진출년도
1996
1995
매장개수
30개 도시
60개 매장
32개 도시
79개 매장
판매수익
12억 달러
22억 달러
판매전략(strategy)
매일 낮은 가격
고객만족극대화
중국(China)시장
순위
5위
3위
_SLIDE_6_

월마트의 중국(China)진출전략(strategy)

규범화
과학화된 관리
대량구매를
통한 가격인하
현지화 전략(strategy)
중국(China)政府와
유대강화

_SLIDE_7_
월마트의 패배 요인
Everyday Low Price 중국(China)에선 실패
신선한 제품 공급에 실패
지방보호주의에 의해 늦어진 지방시장 진출
사회적 흐름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함
_SLIDE_8_
까르푸의 성공 요인
품질위주의 경영 시스템
중국(China)파트너와 합작을 통한 지역culture 적용
공급체인의 수용
뛰어난 현지화 능력
_SLIDE_9_
도요타 vs …(생략(省略))

글로벌경영,중국시장,중국진출사례,중국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글로벌경영,중국시장,중국진출사례,중국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경영 중국시장 중국진출사례 중국경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글로벌경영,중국시장,중국진출사례,중국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글로벌경영,중국시장,중국진출사례,중국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6 )


글로벌경영,중국시장,중국진출사례,중국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글로벌경영,중국시장,중국진출사례,중국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글로벌경영,중국시장,중국진출사례,중국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글로벌경영,중국시장,중국진출사례,중국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글로벌경영,중국시장,중국진출사례,중국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글로벌경영,중국시장,중국진출사례,중국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글로벌경영,中國시장,中國진출사례(instance),中國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글로벌경영,中國시장,中國진출사례(instance),中國경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fc.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fc.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