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c.co.kr [경제학] 패밀리레스토랑 시장에 대한 전략적分析 (TGI) > nfc7 | nfc.co.kr report

[경제학] 패밀리레스토랑 시장에 대한 전략적分析 (TGI) > nfc7

본문 바로가기

nfc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제학] 패밀리레스토랑 시장에 대한 전략적分析 (TGI)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01:00

본문




Download : TGI의 전략적분석.hwp




보통 고객의 주문에 의하여 웨이터나 웨이트리스가 음식을 제공하여 주는 테이블 서비스 이며, 대중적인 음식과 중간정도의 식사가격, 정중한 서비스, 훌륭한 시설을 갖춘 외식업소를 말한다. 패밀리레스토랑은 아이부터 할아버지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메뉴를 확보하고 있다
이러한 패밀리 레스토랑은 미국에서 생성되었는데, “패스트푸드와 같은 빠른 서비스는 필요치 않으면서 가격은 저렴하고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에게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으로 칸(Khan, 1991)의 연구에서 definition 도고 있다
1.3. 패밀리레스토랑의 분류

설명
[경제학] 패밀리레스토랑 시장에 대한 전략적分析 (TGI)
1.1. 연구모형
패밀리레스토랑,레스토랑,티지아이,TGI,외식
다.
제 1 절 연구모형 및 연구가설

최근 여성들의 사회진출 증가에 따른 맞벌이 부부의 증가, 주5일제 근무에 따른 여가 시간의 증가, 문화, 식생활의 서구화 및 문화적인 의식의 변화 등의 이유로 인하여 외식시장은 폭발적인 성장을 이루어 냈으며, 앞으로도 외식 산업이 우리의 식생활과 소비에 큰 影響을 끼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1.2. 패밀리레스토랑의 관념



제 1 절 패밀리레스토랑의 전반적인 고찰
제 1 절 연구의 necessity 및 목적


1.4.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marketing 유형

제 3 절 응답자의 characteristic(특성)
외식산업은 식사와 음료, 거기에 부수적인 인적서비스, 연출하는 분위기 등의 세가지 상품내용을 본질로 하고 있다(박상배, 임봉영, 1995).

제 Ⅳ 장 연구결과
다시 말해 외식산업이란 가정 외에서의 식사와 이에 수반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통칭하는 식품서비스산업(Food Service Industry) 이라고 할 수 있다(최원규, 1995). EH한 영리를 목적으로 하며, 일정한 객석이 준비되어 있고, 이용객을 환영하며, 음식을 제공하는 설비와 서비스가 갖추어진 서비스업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외국에서는 식당을 EATS (Entertainment, Atmospheres, Taste, Sanitation) 상품이라고 까지 하고 있다(원융희, 1994). 따라서 외식산업이란 “인간의 식생활 편익을 위해 성립된 일단의 사업군”이라 definition 할 수 있다


즉, 가definition 가정 내의 식생활을 내식이라 하고 가정외의 식생활을 외식이라 한다. . 그 이유는 외식 소비자들의 외식형태가 최근 들어 대단히 복잡 다양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1.1. 외식산업의 관념


패밀리레스토랑(Family Restaurant)은 세계적으로 가장 넓은 의미의 외식업소로 사용되고 있는 대표적 명칭이다. 이 보고서에서는 이러한 패밀리레스토랑 시장에 대한 전략적 分析을 해보고 업계 3위인 TGI가 나아가야할 길을 모색하였습니다.

본문내용 제 1 절 패밀리레스토랑의 전반적인 고찰
제 Ⅲ 장 연구 설계
제 Ⅱ 장 패밀리레스토랑에 관한 理論(이론)적 고찰
최근 여성들의 사회진출 증가에 따른 맞벌이 부부의 증가, 주5일제 근무에 따른 여가 시간의 증가, 문화, 식생활의 서구화 및 문화적인 의식의 변화 등의 이유로 인하여 외식시장은 폭발적인 성장을 이루어 냈으며, 앞으로도 외식 산업이 우리의 식생활과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1.2. 연구의 목적

제 Ⅰ 장 서 론(Introduction)
제 2 절 연구의 방법과 구성
1.1. 연구의 necessity
제 2 절 연구 방법


제 1 절 이용행태 분석
TGI의 전략적분석-5085_01.gif TGI의 전략적분석-5085_02_.gif TGI의 전략적분석-5085_03_.gif TGI의 전략적분석-5085_04_.gif TGI의 전략적분석-5085_05_.gif


순서
2.2. 분석방법
1.2. 패밀리레스토랑의 관념
1.1. 외식산업의 관념
1.1. 패밀리 레스토랑의 이용행태 분석


Download : TGI의 전략적분석.hwp( 27 )



2.1. 연구의 방법 및 범위

2.1. 자료수집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5. 패밀리레스토랑 선택속성 및 영향 요인

외식이라 함은 밖에서 음식은 먹는 것으로 가definition 식생활을 기준으로 구분한다. 이 보고서에서는 이러한 패밀리레스토랑 시장에 대한 전략적 분석을 해보고 업계 3위인 TGI가 나아가야할 길을 모색하였습니다. 종래의 외식산업에 있어서 외식에 대한 관념은 가definition 식생활을 그 범위로 하엿다(손일락, 1993). 그러나 외식과 내식을 구분하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닐것이다.
Total 7,771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fc.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fc.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