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애니콜 中國 진출 성공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3:18본문
Download : 삼성애니콜 중국 진출 성공기.hwp
삼성 애니콜의 성공요인과 향후 strategy을 모색한 資料입니다.
애니콜中國성공기
Download : 삼성애니콜 중국 진출 성공기.hwp( 65 )
순서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삼성애니콜 中國 진출 성공기






중국의 휴대폰 시장의 최근 상황과 애니콜의 위치를 살펴보고 삼성 애니콜의 성공요인과 향후 전략을 모색한 자료입니다.애니콜중국성공기 , 삼성애니콜 중국 진출 성공기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④ 촉진전략(strategy)(Promotion)
중국(China) 이동통신 시장은 잠재력이 상당한 만큼 경쟁도 치열하다. 기존 다국적기업들에 비해 브랜드 인지도가 낮은 후발업체 삼성전자에게 중국(China)은 진정한 의미의 마케팅이 필요한 시장이 되었다. 중국(China)소비자들은 고가제품의 구매에 있어 브랜드에 보다 강하게 의존하는 경향이 있다 따라서 후발업체가 브랜드와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드는 작업인 동시에 매우 중요한 작업이기도 하…(투비컨티뉴드 )
中國의 휴대폰 시장의 최근 상황과 애니콜의 위치를 살펴보고
다. 중국(China)의 일반 소비자들은 과시소비성향(conspicuous consumption)을 가지고 있어, 다른 사람의 것 보다 우수하거나 최소한 동질의 제품을 구입하려는 경향이 강하다. 치열한 경쟁상황, 급속한 變化라는 외적인 상황과 초기 시장개척단계에서 성장기 시장 확대 단계로 넘어갈 내적 피료썽이 제기되었다. 또한 개혁 개방 전에 억압되었던 소비동기가 소득수준의 향상과 개방 확대에 따라 외제품을 강하게 선호하는 경향이 있으며, 최근에는 외제품이라도 품질, 브랜드, 성능, 디자인 등을 비교하여 구매하는 선택적인 구매성향이 점차 강해지고 있음은 앞서 살펴본 바 있다
특히 중국(China)소비자들의 구매판단에 있어 가장 중요한 브랜드 인지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