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롱뽀롱 뽀로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01:58
본문
Download : 뽀롱뽀롱 뽀로로.pptx
레포트/기타
Download : 뽀롱뽀롱 뽀로로.pptx( 38 )
순서
뽀롱뽀롱 뽀로로 , 뽀롱뽀롱 뽀로로기타레포트 , 뽀롱뽀롱 뽀로로
뽀롱뽀롱,뽀로로,기타,레포트
뽀롱뽀롱 뽀로로
설명
뽀롱뽀롱 뽀로로
_SLIDE_1_
뽀롱뽀롱 뽀로로
marketing 전략(戰略)
_SLIDE_2_
목 차
_SLIDE_3_
뽀로로 紹介
기업 紹介
선정 이유
1.
서 론
_SLIDE_4_
1. 뽀로로 紹介
_SLIDE_xxxxxx_
1. 뽀로로 紹介
_SLIDE_6_
2. 기업 紹介
_SLIDE_7_
2. 기업 紹介 - 주요작품
_SLIDE_8_
3. 선정 이유
_SLIDE_9_
3. 선정이유 ? 국내 애니메이션 최초 국제적 위상
_SLIDE_10_
3. 선정이유 ? 좁은 캐릭터 시장에서의 큰 수익률
_SLIDE_11_
뽀통령_위엄_.swf (부제: 신흥종교 부흥회)
3. 선정이유 ? 뽀통령의 위엄
_SLIDE_12_
3. 선정 이유 ? 왜 아이들은 뽀로로에 열광할까?
_SLIDE_13_
4P analysis
SWOT analysis
STP analysis
CSR, 설문조사, 인터뷰, 기사
2.
본 론
_SLIDE_14_
1. 4P analysis
1. 4p analysis
_SLIDE_1xxxxxx_
2. SWOT analysis
_SLIDE_16_
1. STP analysis
_SLIDE_17_
By_groupB
3. CSR 활동
_SLIDE_18_
3. 설문조사
_SLIDE_19_
Q1 : 뽀로로 marketing 전략(戰略) 의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3. 인터뷰
콘텐츠 시장을 연령과 애니메이션으로 구분해 세분하고, 미개척 영역인 ‘유아용 애니메이션’ 시장을 찾아내 집중 공략했다.
두번째로 아기 체형과 비슷한 캐릭터를 개발하여 친근감을 느끼게 해서 브랜드 충성도를 강화했다.
_SLIDE_20_
3. 인터뷰
Q1 : 뽀로로 marketing 전략(戰略) 의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사용자인 동시에 목표(目標) 고객인 유아가 집중을 오래 못하는 것을 고려하여
방영시간을 xxxxxx분으로 설정하는 것에 승부를 걸었다.
어…(To be continued )






다.
또 고객을 ‘사용자’인 유아와 ‘구매자’ 인 부모로 분류해 이들의 욕구를 모두 반영했다.
더불어 고가전략(戰略) 으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유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