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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광고의 매체적 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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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4 15: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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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지하철광고의 정적 및 부적 측면, ■지하철광고의 수용자 특성에 따른 광고전략의 구축, ■위치별 특성에 따른 광고전략의 구축, ■저관여제품에 적합한 지하철 광고, ■타매체와 연동한 시너지효과의 극대화, , FileSize : 21K , 지하철광고의 매체적 가치경영경제레포트 , 지하철 광고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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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하철광고의 정적 및 부적 측면, ■지하철광고의 수용자 characteristic(특성)에 따른 광고전략의 구축, ■위치별 characteristic(특성)에 따른 광고전략의 구축, ■저관여제품에 적합한 지하철 광고, ■타매체와 연동한 시너지효과(效果)의 극대화, , reference(자료)크기 : 21K

지하철광고의 매체적 가치

설명



■지하철광고의 정적 및 부적 측면
■지하철광고의 수용자 特性(특성)에 따른 광고전략(strategy)의 구축
■위치별 特性(특성)에 따른 광고전략(strategy)의 구축
■저관여제품에 적합한 지하철 광고
■타매체와 연동한 시너지效果의 극대화


■지하철광고의 정적 및 부적 측면 -긍정적:부담없이 눈에 잘 띄며 광고제품에 관심을 가지게 한다. -부정적:생활정보의 제공,광고제품의 신뢰성,광고의 오락성 제공 및 기능 등에선 부정적이다. ■위치별 特性(특성)에 따른 광고전략(strategy)의 구축 -지하철 차내광고는 위치별로 수용자의 관심과 시선끌기 측면에서 차이가 난다. ■지하철광고의 수용자 特性(특성)에 따른 광고전략(strategy)의 구축 -지하철 주 승객은 정액권(총 이용승객의 66%차지)이용자이다. 이 정액권이용자들은 충성고객이라고 할 수 있으므로 이들만을 세분시장으로 하는 새롭고 창의적인 광고표현전략(strategy)이 요구된다 -지하철은 30대이하인 소비자들이 주 타겟이므로 연령세분화에 따라 30대이하를 표적으로하는 제품광고에 효율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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