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c.co.kr 제품 인도관리 지침서 > nfc2 | nfc.co.kr report

제품 인도관리 지침서 > nfc2

본문 바로가기

nfc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제품 인도관리 지침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11 06:04

본문




Download : 제품 인도관리 지침서.hwp






5. 시정 및 예방 조치
1) 제품 상하자
레포트 > 기타
당사 출고후 익일 업무종료 전까지 접수한 것을 기준으로 하며 그 이후에 접 수한 것은 대리점 자체의 취급불량으로 간주한다.
순서




3. 책임과 권한

2, 목 적
4. 업무절차

제품에 대한 인도관리 지침서로서 출고전 젶ㅁ에 대한 상태 확인후 판매점까지 전달하는데 발생한 문제점을 나용하고 각 관련팀들이 어떤 기준으로 업무를 처리하는지에 대한 지침서입니다 기업마다 조금은 다르지만 큰 틀에서보면 큰 차이는 없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많은 기업들이 배송상의 문제인지 제품상의 문제인지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목차 1. 적용 범위 2, 목 적 3. 책임과 권한 4. 업무절차 1) 제품 상하자 2) 불만 발생 3) 원인 파악 및 조치 4) 입고 조치 5. 시정 및 예방 조치
(단, 별도 출고되는 부품의 미출, 오출은 물류관련팀에서 접수 및 처리한다)
(3) 물류관련팀에서 하자내역을 접수하여 품질관련팀에 통보하면 품질관련팀은 지역별 대리점 접수대장에 입력한다.

4. 업무절차
3) 원인 파악 및 조치

(1) 이상발생시 대리점에서 즉시 본사 물류관련팀으로 통보한다.


3) 요인 파악 및 조치


2, 목 적
목차
4) 입고 조치
5. 시정 및 예방 조치


(2) 제품 이상유무 발생시 접수처는 물류관련팀으로 단일화한다
목차
2) 불만 발생
3) 원인파악 및 조치

1) 제품 상하자
제품인도관리 지침서 , 제품 인도관리 , 인도관리 , 품질관련팀 , 물류배송 관련팀 , 업무처리절차 , 제품상 하차 , 불만발생 , 입고조치 , 제품 인도
다.
설명



3. 책임과 권한


(1) 물류관련팀에서 접수된 내역을 토대로 품질관련팀은 제품상태를 확인한다.

기업마다 조금은 다르지만 큰 틀에서보면 큰 차이는 없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2) 불만 발생

(2) 하자원인을 analysis(분석) 하여 책임소재에 따른 유,무상 처리판정을 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를 취 한다.


제품 인도관리 지침서



1. 적용 범위


본문내용
대리점에서 하차시 미확인하거나 확인을 하더라도 기준 시일이 경과한 후에 접수된 사항은 대리점 자체의 취급불량으로 간주하여 유상처리한다

2) 불만발생
제품 인도관리 지침서-7882_01.gif 제품 인도관리 지침서-7882_02_.gif 제품 인도관리 지침서-7882_03_.gif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1. 적용 범위
제품에 대한 인도관리 지침서로서 출고전 젶ㅁ에 대한 상태 확인후 판매점까지 전달하는데 발생한 drawback(걸점)을 나용하고 각 관련팀들이 어떤 기준으로 업무를 처리하는지에 대한 지침서입니다

많은 기업들이 배송상의 문제인지 제품상의 문제인지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Download : 제품 인도관리 지침서.hwp( 65 )


4) 입고 조치
당사의 귀책사유 경우 무상처리하며 대리점 귀책사유 경우는 유상으로 처리한다.
Total 7,67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nfc.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nfc.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