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戰略] 농심의 CSM 고객 만족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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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8 11:50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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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고객 관계 관리 사례, 고객감동경영사례, 고객감동마케팅, 고객만족경영 서비스, 고객만족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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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일등상품 marketing 戰略 - 조서환, 위즈덤하우스, 2005
4. 농심 CSM 향후 measure(방안)
한국 최고의 브랜드 - 김승범, 흐름출판, 2005
[참고자료(資料)]
2. SWOT 분석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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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의 CSM 고객 만족 경영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nongshim.com www.edaily.co.kr www.fnnews.com www.inews24.com www.dt.co.kr 입사 선호 40대 한국 기업 - 동아일보특별취재팀, 마이다스동아, 2008 대한민국 일등상품 마케팅전략 - 조서환, 위즈덤하우스, 2005 한국 최고의 브랜드 - 김승범, 흐름출판, 2005
설명
농심의 CSM 고객 만족 경영에 대한 A+ 리포트
1. 농심 int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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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경영戰略] 농심의 CSM 고객 만족 경영
5. 농심 CSM 결론
농심은 3대 정신에 근간을 두고 지속적인 도전과 혁신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무한창조, 시대정신에 부응하여 내 · 외부 고객의 행복을 추구하는 고객행복, 세계시장으로 통하는 최고의 기술과 지혜를 축적하는 최고장인, 일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정도를 궁구하여 책임을 완수하는 주인정신이라는 농심인의 4가지 核心(핵심)가치를 정립하였다.
입사 선호 40대 한국 기업 - 동아일보특별취재팀, 마이다스동아, 2008
농심을 創業(창업)하고 성장시킨 창조성과 개척의지를 핵으로 하는 개물성무, 이웃과 더불어 내가 가진 좋은 것을 기꺼이 나누고 함께 행복하기를 추구하는 농심철학, 더 나은 세계를 열고자 부단한 혁신과 도전의지, 꺼질 줄 모르는 열정이 함축된 도연정신, 40여년이 지난 지금까지 농심을 이끌고 있는 3대 정신이다. 3. 농심 CSM 분석
농심은 3대 정신과 核心(핵심)가치로 내실을 다지고 비전을 향한 슬로건을 통해 기존의 사업역역인 식품사업, 해외사업 뿐 아니라 신 성장 사업에서 지속적인 성장 동력을 만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