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홈플러스성공전략(戰略) 및기업성과,홈플러스기업analysis(분석) ,국내유통시장現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23:21
본문
Download : 홈플러스,홈플러스성공전략및기업성과,홈플러스기업분석,국내유통시장현황.ppt
연혁도
8조
3
조직도
4
조직도
5
조직도
6
기업성과 / 성공전략(strategy)
(출처:홈플러스/2008.6)
7
기업성과 / 성공전략(strategy)
8
(출처:홈플러스/2008.6)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
기업 매출액 폭발적 증가
기업성과 / 성공전략(strategy)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회사”
9
(출처:홈플러스/2008.6)
기업성과 / 성공전략(strategy)
“가장 일하고 싶은 회사”
직원의 일의 능률 향상
10
(출처:홈플러스/2008.6)
기업성과 / 성공전략(strategy)
12
(출처:홈플러스/2008.6)
“유통산업의 文化(culture) 재창조”
기업성과 / 성공전략(strategy)
11
“環境(환경)을 생각하는 회사”
회사의 이미지 improvement
홈플러스의 성공전략(strategy)
8조
13
1. Glocal standard 경영
Global - 세계 유통기업의 선진화된 유통노하우 흡수
Local - 영업과 marketing 은 한국고객에게 철저하게 맞춤
2. S…(투비컨티뉴드 )






순서
설명
다.레포트/경영경제
홈플러스,홈플러스성공전략및기업성과,홈플러스기업분석,국내유통시장현황 , 홈플러스,홈플러스성공전략및기업성과,홈플러스기업분석,국내유통시장현황경영경제레포트 , 홈플러스 홈플러스성공전략 기업성과 홈플러스기업 국내유통시장
홈플러스,홈플러스성공전략,기업성과,홈플러스기업,국내유통시장,경영경제,레포트
홈플러스,홈플러스성공전략(戰略) 및기업성과,홈플러스기업analysis(분석) ,국내유통시장現況
Download : 홈플러스,홈플러스성공전략및기업성과,홈플러스기업분석,국내유통시장현황.ppt( 17 )
홈플러스,홈플러스성공전략(戰略) 및기업성과,홈플러스기업analysis(분석) ,국내유통시장現況
CONTENTS
8조
1
1. 홈플러스 선정이유 / 발표방향
2. 홈플러스 개요 연혁+現況(현황) / 조직도
- 기업성과 / 성공전략(strategy)
- 국내 유통시장 現況(현황)
- 경쟁구도
- SWOT分析(분석)
3. 결 론
선정이유 / 발표방향
8조
2
우리조의 홈플러스 선정이유는 국내 상황에 適應하지 못하고 실패로 끝난 월마트, 까르푸 등의 외국계 유통기업과는 달리 영국계기업인 TESCO의 홈플러스 국내 진출 이후 현재 이마트에 이러 매출 2위라는 성공을 달성할 수 있었던 홈플러스만의 독특한 경영전략(strategy)과 그 배경에 대해 알고 싶었기 때문일것이다 따라서 이러한 홈플러스의 연혁에 대해 살펴보고 기업의 성공전략(strategy), 현재 타 유통업체와의 경쟁구도와 경기침체, 국내유통現況(현황) 에 따른 SWOT分析(분석)으로 홈플러스의 전략(strategy)방향...
CONTENTS
8조
1
1. 홈플러스 선정이유 / 발표방향
2. 홈플러스 개요 연혁+現況(현황) / 조직도
- 기업성과 / 성공전략(strategy)
- 국내 유통시장 現況(현황)
- 경쟁구도
- SWOT分析(분석)
3. 결 론
선정이유 / 발표방향
8조
2
우리조의 홈플러스 선정이유는 국내 상황에 適應하지 못하고 실패로 끝난 월마트, 까르푸 등의 외국계 유통기업과는 달리 영국계기업인 TESCO의 홈플러스 국내 진출 이후 현재 이마트에 이러 매출 2위라는 성공을 달성할 수 있었던 홈플러스만의 독특한 경영전략(strategy)과 그 배경에 대해 알고 싶었기 때문일것이다 따라서 이러한 홈플러스의 연혁에 대해 살펴보고 기업의 성공전략(strategy), 현재 타 유통업체와의 경쟁구도와 경기침체, 국내유통現況(현황) 에 따른 SWOT分析(분석)으로 홈플러스의 전략(strategy)방향을 제시해 보겠다.